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차 항암치료_치료전 중간검사 II

소소한 이야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4. 15. 09:23

본문

728x90

4월 9일(화) 입원 둘째 날, 감마카메라 가슴 스캔, 가슴 엑스레이, 초음파검사 진행

아침을 먹고 있는데 검사를 해야 한다고 해서 밥 먹다가 말고 검사를 하러 갔다.(아침 8시 10분경)
스캔 검사를 하기  조영제를 맞고 10분 후에 스캔을 하러 갔다. 20분~25분이 소요되는데 가슴이 눌린  같은 자세로 5분씩 4번을 찍어야 해서 찍고 나면 온몸이 쑤신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눌러서 찍으니 가슴뼈까지 아프다. 자세도 불편하게 5분간 멈춰있어야 해서 힘들었다.

감마카메라실


병실에 올라와서 조금 쉬었다가, 가슴 엑스레이를 찍고, 초음파 검사를 하러 갔다.

엑스레이 대기중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

 

아침
점심
저녁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