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화) 입원 둘째 날, 감마카메라 가슴 스캔, 가슴 엑스레이, 초음파검사 진행
아침을 먹고 있는데 검사를 해야 한다고 해서 밥 먹다가 말고 검사를 하러 갔다.(아침 8시 10분경)
스캔 검사를 하기 전 조영제를 맞고 10분 후에 스캔을 하러 갔다. 20분~25분이 소요되는데 가슴이 눌린 체 같은 자세로 5분씩 4번을 찍어야 해서 찍고 나면 온몸이 쑤신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눌러서 찍으니 가슴뼈까지 아프다. 자세도 불편하게 5분간 멈춰있어야 해서 힘들었다.

병실에 올라와서 조금 쉬었다가, 가슴 엑스레이를 찍고, 초음파 검사를 하러 갔다.

결과가 잘 나왔으면 좋겠다.



| 4차 항암치료_입원 4일째 (1) | 2024.04.18 |
|---|---|
| 4차 항암치료_입원 3일째 (1) | 2024.04.17 |
| 4차 항암치료_치료전 중간 검사 (1) | 2024.04.13 |
| 항암치료 4차를 앞두고 (2) | 2024.04.07 |
| 3차 항암치료 퇴원 후 상태 II (1) | 2024.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