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목요일) 퇴원하는 날
새벽 4시 30분에 깨서 잠이 안 와서 병실밖 복도를 서성거렸다.
유튜브 영상도 보고, 다이어리도 작성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아침이 밝았다.


항암주사를 맞고 24시간이 지나야 면역주사를 맞고 갈 수 있어서, 오후 5시에 돼서야 퇴원을 했다.
이렇게 3차 주사를 맞고 집으로 간다.
이제 부작용을 견뎌야 한다.
| 3차 항암치료 퇴원 후 상태 (0) | 2024.03.25 |
|---|---|
| 3차 항암치료 퇴원 후 3일차 (2) | 2024.03.24 |
| 3차 항암치료 입원 3일째 (1) | 2024.03.23 |
| 3차 항암치료 입원 2일째_연명의료 결정제도 (4) | 2024.03.22 |
| 3차 항암치료_입원하는 날 (1) | 2024.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