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차 항암치료 입원 4일째(퇴원하는 날)

소소한 이야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3. 24. 11:58

본문

728x90

3월 21일(목요일) 퇴원하는 
새벽 4시 30분에 깨서 잠이 안 와서 병실밖 복도를 서성거렸다.
유튜브 영상도 보고, 다이어리도 작성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아침이 밝았다.

아침
점심

 

항암주사를 맞고 24시간이 지나야 면역주사를 맞고 갈 수 있어서, 오후 5시에 돼서야 퇴원을 했다.

이렇게 3차 주사를 맞고 집으로 간다.

이제 부작용을 견뎌야 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