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수요일)
오후 1시에 항암주사 2가지를 맞는다.
부작용줄여주는 주사 등등 3가지를 섞어서 놔줬는데...
한 가지는 수면제 같은 거였나 보다 맞고 바로 눈앞이 흐려져서 그냥 잤다.
언니가 오전부터 와서 저녁까지 같이 있어줬다. (언니 고마워~)
간수치는 계속 높아서 퇴원하고도 계속 먹어야 할 거 같다.



| 3차 항암치료 퇴원 후 3일차 (2) | 2024.03.24 |
|---|---|
| 3차 항암치료 입원 4일째(퇴원하는 날) (0) | 2024.03.24 |
| 3차 항암치료 입원 2일째_연명의료 결정제도 (4) | 2024.03.22 |
| 3차 항암치료_입원하는 날 (1) | 2024.03.18 |
| 2차 항암치료 후_2 (0) | 2024.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