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월요일) 3차 항암치료 시작
3박 4일 동안 주사 잘 맞고 집으로 가자!
세 번째 입원을 위해 배낭에 필요한 물건들을 챙겼다.
1차 2차 땐 꼭 한 가지씩 빼먹고 가서, 엄마가 챙겨 오셨는데 이번엔 잘 챙겼기를!
기온이 점점 올라가고 다니기 좋은 날씨다.
봄이 오려나 보다.

입원수속을 마치고, 병실에 짐을 놓고 바로 검사를 하러 갔다.
외래 채혈실(본관 3층)
영상의학과(본관 3층)
심전도실(서관 5층)
입원할 때마다 하는 검사다.
3차를 마치고 4차를 하러 갈 땐 중간 점검으로 MRI 등 더 디테일한 검사를 하게 될 예정이다.

| 3차 항암치료 입원 3일째 (1) | 2024.03.23 |
|---|---|
| 3차 항암치료 입원 2일째_연명의료 결정제도 (4) | 2024.03.22 |
| 2차 항암치료 후_2 (0) | 2024.03.09 |
| 2차 항암치료 후 (1) | 2024.03.05 |
| 2차 항암치료 입원 4일째 퇴원하는 날 (0) | 2024.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