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 입원 3일째


항암주사 2가지를 맞는 날이다.
언니가 오전부터 와서 나랑 함께 있었다.
도시락도 싸와서 같이 먹었다.
주사 맞기 전에 약을 미리 먹으라고 해서 먹었다.



항암주사를 맞고 중간에 알레르기 반응 보는 수액과 섞은 액도 맞고 다시 항암주사를 맞았다.
내가 주사를 다 맞고 나서, 언니는 가정이 있으니 저녁준비하러 갔다.

퇴근 후 동생이 3일째 병원으로 왔다. 나 때문에 고생이다.
도시락을 싸와서 동생과 같이 저녁을 먹었다.
| 2차 항암치료 후 (1) | 2024.03.05 |
|---|---|
| 2차 항암치료 입원 4일째 퇴원하는 날 (0) | 2024.03.02 |
| 2차 항암치료 입원 2일째 (2) | 2024.03.02 |
| 2차 항암치료_입원하는날 (1) | 2024.02.26 |
| 퇴원 후 14일 차 (1) | 2024.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