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차 항암치료 입원 3일째

소소한 이야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3. 2. 16:08

본문

728x90

2월 28일 입원 3일째

2차 3일째 아침
변비가 심해서 식사전 사과를 먹고, 점심 후 불가리스도 마셨다

 

항암주사 2가지를 맞는 날이다.

언니가 오전부터 와서 나랑 함께 있었다.

도시락도 싸와서 같이 먹었다.

 

주사 맞기 전에 약을 미리 먹으라고 해서 먹었다.

주사맞기 전 먹은 약
2차 3일째 점심
맞은 주사

항암주사를 맞고 중간에 알레르기 반응 보는 수액과 섞은 액도 맞고 다시 항암주사를 맞았다.

내가 주사를 다 맞고 나서, 언니는 가정이 있으니 저녁준비하러 갔다.

2차 3일째 저녁

퇴근 후 동생이 3일째 병원으로 왔다. 나 때문에 고생이다.

도시락을 싸와서 동생과 같이 저녁을 먹었다.

728x90

'소소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 항암치료 후  (1) 2024.03.05
2차 항암치료 입원 4일째 퇴원하는 날  (0) 2024.03.02
2차 항암치료 입원 2일째  (2) 2024.03.02
2차 항암치료_입원하는날  (1) 2024.02.26
퇴원 후 14일 차  (1) 2024.02.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