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속일 때 살짝 메슥거림이 있긴 하지만 심하지 않아서 먹는 거는 조금씩 먹고 있다.
퇴원 후 몸무게 보다 -3kg이 빠졌다.
콧속이 며칠 전부터 피가 나고 헐고 있다.
코가 답답해서 살살 풀면 피딱지와 피가 섞여서 나온다.
안 풀 수도 없고...ㅜㅠ
이것도 항암주사 부작용인 거 같다.
12월 16일 금요일부터 조금 나아져서 산책을 30분 정도 했다.
5일 만에 밖을 나와 산책을 하니 걷는 것도 감사하다.
12월 17일 토요일 면역이 조금씩 돌아오고 있다.
병원에서 준 주의사항, 항암치료에 대한 설명에서 치료 후 일주일은 면역이 현저히 떨어지고
3주째부터 조금씩 돌아온다고 되어있다. 지금 서서히 돌아오는 중인가 보다.
면역이 돌아오면 다시 항암주사를 맞으러 입원해야 한다.
그렇게 6번을 항암주사를 맞아야 한다. 이제 5번 남았다.
4개월 2주, 그 기간을 잘 견딜 수 있기를!

| 2차 항암치료_입원하는날 (1) | 2024.02.26 |
|---|---|
| 퇴원 후 14일 차 (1) | 2024.02.22 |
| 퇴원 후 6일차 (1) | 2024.02.14 |
| 퇴원 후 3일차 (2) | 2024.02.13 |
| 1차 항암치료 입원 4일 퇴원하는 날 (1) | 2024.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