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8일 목요일
1차 항암치료가 끝나고 퇴원하는 날이다.
아침을 우선 먹었다.

아침먹고 약을 받았다.

약을 먹고 서류준비를 하러 갔다.
병원비가 200만 원 가까이 나와서 실비를 바로 신청해야 할 거 같다.
그전에 검사한 내용까지 서류로 준비했다.

점심을 먹고 4시 45분에 면역주사를 맞고 가야 한다.
어제 맞은 항암주사 다 맞은 시간에서 24시간 뒤에 맞고 가야 한다고 해서 기다리고 맞았다.
언니랑 형부가 데리러 와서 부모님 집으로 향했다.
치료하는 동안 엄마가 챙겨주시기로 했다.
1차 항암치료를 잘 마쳤다. 이제 약을 잘 챙겨 먹고, 다음 2차를 위해 몸관리를 잘해야 한다.
언니, 형부는 다음날 먼 길을 가야 하는데, 나 때문에 연차를 써서 데려다주니 미안했다.
운전조심해서 잘 다녀오시고, 설연휴도 잘 보내고 오시길!
모두 감사합니다.
| 퇴원 후 6일차 (1) | 2024.02.14 |
|---|---|
| 퇴원 후 3일차 (2) | 2024.02.13 |
| 1차 항암치료 입원 3일 (0) | 2024.02.09 |
| 1차 항암치료 입원 2일 (1) | 2024.02.09 |
| 1차 항암치료 입원 첫날 (1) | 2024.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