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5일 월요일 11시 입원절차를 밟음
병원비가 꽤 나와서 부담이 된다. 비급여가 은근 금액이 나오네.
진단비 신청을 빨리해야겠다.
그리고 그동안 검사비용 포함 1차 입원비 비용도 실비신청을 해야겠다.
엄마와 점심을 먹은 뒤 12시 30분쯤 2인실로 입원을 했다.
키와 몸무게를 재고, 혈압과 체온을 재고 난 뒤 채혈을 했다.
환자복으로 환복 후 캐모포트삽입한 곳으로 바늘을 꽂았다.
간호사님이 수액을 놓고 가셨다. 항암주사는 내일부터 시작한다.
5~6시 담당 의사 선생님이 오셔서 치료에 대해 설명하고 가셨다.
혈압이 너무 낮게 나와서 몇 시간 뒤에 다시 했는데도 낮게 나와서 침대 다리 쪽을 올려주고 가셨다.
혈압이 정상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 1차 항암치료 입원 3일 (0) | 2024.02.09 |
|---|---|
| 1차 항암치료 입원 2일 (1) | 2024.02.09 |
| 치료 전 마지막 검사 (0) | 2024.01.29 |
| 몸에 정맥포트(케모포트)삽입 (2) | 2024.01.23 |
| 검사결과 듣는 날 (1) | 2024.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