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주사를 맞고 퇴원한 지 3일 차가 되었다.
오랜만에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고 싶어서 가족들과 갔다.
예배드리고 강남으로 가서 베트남 쌀국수를 먹었다.
교보문고도 잠시 들렸다가 집에 왔다.
퇴원 후 계속 변비였는데, 저녁부터 설사로 바뀌었다.
주사를 맞고 나서 일주일간은 조심해야 한다고 했다.
면역이 떨어지는 시기라고 했다.

| 퇴원 후 9일 차 (0) | 2024.02.17 |
|---|---|
| 퇴원 후 6일차 (1) | 2024.02.14 |
| 1차 항암치료 입원 4일 퇴원하는 날 (1) | 2024.02.09 |
| 1차 항암치료 입원 3일 (0) | 2024.02.09 |
| 1차 항암치료 입원 2일 (1) | 2024.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