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라매역 맛집 세종대왕 숯불갈비 보라매점

소소한 후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11. 15. 10:22

본문

728x90

보라매역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이른 점심이라 고기 굽는 건 좀 부담스러워서 버섯불고기전골을 먹었다. 친구는 근처 살아서 자주 오는 곳이라고 했다. 11시 30분 오픈이라 처음엔 몇 자석 없었는데 12시가 되니 거의 만석이 되었다. 젊은 층보다는 중년 노년층이 선호하는 식당 같았다. 우리가 먹은 버섯불고기전골은 간이 쎄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