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의역 맛집 제주뜰갈치전문점

소소한 후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10. 7. 11:24

본문

728x90

생선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구이와 조림 다 맛있다.

생선요리를 해본 적이 없고, 집에서 생선구우면 연기도나니까...사 먹는 게 좋은 거 같다.

위치링크

https://place.map.kakao.com/11905058?referrer=daumsearch_local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