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구이와 조림 다 맛있다.
생선요리를 해본 적이 없고, 집에서 생선구우면 연기도나니까...사 먹는 게 좋은 거 같다.



위치링크
https://place.map.kakao.com/11905058?referrer=daumsearch_local
| 동대문구 장안동 샌드위치 카페 트위그(장한평역)cafe twig (3) | 2024.11.18 |
|---|---|
| 보라매역 맛집 세종대왕 숯불갈비 보라매점 (6) | 2024.11.15 |
| 구의역 맛집 양가(중국요리) (10) | 2024.11.11 |
| 구의역 맛집 천년초손칼국수 (2) | 2024.11.04 |
| 구의역 카페 크로크_Croquer (3) | 2024.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