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의역 맛집 천년초손칼국수

소소한 후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11. 4. 10:41

본문

728x90

늘 지나치기만 했는데, 이제야 가봤다. 매장이 넓고 깔끔하고 아주 친절하셨다.

국수 색상이 녹색을 띠어서 일반적 칼국수는 아닌 거 같았다. 국물도 깔끔하고 간도 적당했다.

메뉴 중 팥칼국수와 팥옹심이가 있어서 다음엔 팥 좋아하시는 엄마를 모시고 와야겠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