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의역 맛집 양가(중국요리)

소소한 후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4. 11. 11. 09:33

본문

728x90

중식이 당길 땐 늘 가는 곳이다. 우리 동네에 맛집이 꽤 있는데, 그중 한 곳이고 가게도 깔끔하고 엄청 친절하시다.

개인적으로 짜장면이 젤 맛있는 거 같고, 찹쌀옷을 입은 탕수육도 맛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