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금) 퇴원하는 날
형부가 연차라서 언니랑 같이 왔다. 집에 데려다주신다고 하셔서 엄마 보고 오지 말라고 했다.
항암주사를 맞고 24시간 후에 면역주사를 맞아야 해서 4시까지 기다려야 했다.
4시 전에 퇴원 수속을 하고 대기했다가 면역주사를 맞았다.
집으로 고고!
하지만 문제가 이미 시작되었다. 입원 셋째 날부터 변비가 시작됐다.
3일 째인데 소식이 없다. —;



| 5차 항암치료_입원하는 날_치료식 안내 (3) | 2024.05.05 |
|---|---|
| 4차 항암치료 후 (1) | 2024.04.23 |
| 4차 항암치료_입원 4일째 (1) | 2024.04.18 |
| 4차 항암치료_입원 3일째 (1) | 2024.04.17 |
| 4차 항암치료_치료전 중간검사 II (0) | 2024.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