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수요일
17차 표적항암치료(수술 후 11차)를 마쳤다. 이제 한차례만 더 하면 끝난다!
진료 한 시간 전에 피검사를 하고, 키와 몸무게를 측정해서 보냈다.
오늘은 교수님이 휴진이라 일반진료를 했다. 피검사 결과는 모두 정상으로 나왔고 백혈구 수치가 약간 낮게 나왔지만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했다.
항암치료가 끝나면 제대로운동 루틴을 만들려고 한다. 올바른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함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현재는 점심 먹고 20분~30분 정도 걷기만 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이틀에 한번 근력운동을 추가할 예정이다.

| 암 환자 금지 음식 (절대 먹지 마세요) (1) | 2025.03.11 |
|---|---|
| 암 환자 음식 (암세포가 싫어하는 10가지 음식) (1) | 2025.03.06 |
| 내가 유방암에 걸린 이유를 생각해보니... (1) | 2025.02.21 |
| 이런기사가 났다. 조영제 단 한번 써도 파킨슨병 위험 쑥 (0) | 2025.02.14 |
| 오십견 주사치료, 도수치료 (0) | 2025.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