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유방암에 걸린 이유를 생각해보니...

소소한 이야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5. 2. 21. 15:02

본문

728x90

내가 유방암에 걸린 이유를 생각해 보니 나의 생활 습관, 식습관에 문제가 있었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길에 아이스라테 한잔으로 아침을 대신했다. 

점심은 회사 근처 식당에서 주로 사먹었다. 

저녁은 사 먹거나 가끔 요리해서 먹기도 하고 간편해서 주로 라면을 많이 끓여 먹었다.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내내 먹은 적도 있다.

밤에 잠을 늦게 자는 부엉이여서 늘 잠이 부족했다.

거기다가 자격증 공부까지 하게 되어 퇴근 후 공부까지 하니 더욱 잠이 부족했다.

운동은 가끔 걷기 정도만 하고 근력운동은 하지 않았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