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방암에 걸린 이유를 생각해 보니 나의 생활 습관, 식습관에 문제가 있었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길에 아이스라테 한잔으로 아침을 대신했다.
점심은 회사 근처 식당에서 주로 사먹었다.
저녁은 사 먹거나 가끔 요리해서 먹기도 하고 간편해서 주로 라면을 많이 끓여 먹었다.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내내 먹은 적도 있다.
밤에 잠을 늦게 자는 부엉이여서 늘 잠이 부족했다.
거기다가 자격증 공부까지 하게 되어 퇴근 후 공부까지 하니 더욱 잠이 부족했다.
운동은 가끔 걷기 정도만 하고 근력운동은 하지 않았다.

| 암 환자 음식 (암세포가 싫어하는 10가지 음식) (1) | 2025.03.06 |
|---|---|
| 17차 표적항암치료(수술 후 11차) (0) | 2025.02.27 |
| 이런기사가 났다. 조영제 단 한번 써도 파킨슨병 위험 쑥 (0) | 2025.02.14 |
| 오십견 주사치료, 도수치료 (0) | 2025.02.11 |
| 16차 표적항암치료(수술 후 10차) (0) | 2025.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