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 수
설연휴여서 한 주 미뤄져 4주 만에 주사를 맞았다. 날씨가 화요일부터 추워져서 내복바지까지 껴입었다. 이번 겨울은 눈이 참 많이 내린다. 그리고 영하 십도 이상 떨어지는 날도 많았다. 앞으로도 왠지 계속 추울 거 같다. 추운 거 너무 싫어하는데...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다. 16차를 맞고 이제 2번만 더 맞으면 끝난다. 타목시펜 부작용으로 자궁 조직검사를 하기로 했었는데, 심각하지 않으니 항암치료가 끝난 뒤 초음파검사를 다시 해보고 결정하자고 했다. 조직검사 때문에 스트레스받았는데 미뤄져서 다행이다. 별이상 없어서 검사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 이런기사가 났다. 조영제 단 한번 써도 파킨슨병 위험 쑥 (0) | 2025.02.14 |
|---|---|
| 오십견 주사치료, 도수치료 (0) | 2025.02.11 |
| 동결견(Frozen shoulder) 오십견에 대하여 (2) | 2025.02.06 |
| 오십견(동결견)으로 병원에 갔다 (4) | 2025.02.03 |
| 내분비대사내과 결과 (3) | 2025.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