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갈 일이 있어서 간 김에 점심을 먹으려고 검색하니 걸신맛집이 나왔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가서 먹어보니 역시나 너무 맛있었다. 남도 음식이라 메뉴에 홍어삼합, 생선요리, 김치찜, 맛있는 전까지 메뉴가 다양했다. 우리는 묵은지김치찜과 강된장보리밥을 시켰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너무 맛있고 김치찜은 정말 너무 맛있어서 강남역 근처에서 식사하게 되면 또 갈 예정이다. 그리고 아주머니께서 너무 친절하셨다. 다음에 가게 되면 전을 꼭 먹어보고 싶다.






| 강릉시 교동 오늘의밥상 한식집 (3) | 2025.05.14 |
|---|---|
| 두물머리 연핫도그(경기도 양평) (3) | 2024.11.26 |
| 카페 장꼬방 우면점(우면동 카페) (2) | 2024.11.25 |
| 예술의 전당 카페모차르트502(서초동) (3) | 2024.11.22 |
| 동대문구 장안동 카페237_CARFE237 (1)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