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항(강릉항)으로 당일치기 여행하려는데, ktx가 매진되어 버스를 타고 갔다. 도착하니 점심시간이어서 터미널을 나와 보이는 대로 들어갔다. 식당도 깔끔하고 반찬과 주문한 순두부찌개도 맛있었다. 아침은 급하게 나오느라 못 먹어서 이날 첫끼! 첫끼는 역시 한식이지~!




| 강남 걸신맛집(한식) (29) | 2024.12.02 |
|---|---|
| 두물머리 연핫도그(경기도 양평) (3) | 2024.11.26 |
| 카페 장꼬방 우면점(우면동 카페) (2) | 2024.11.25 |
| 예술의 전당 카페모차르트502(서초동) (3) | 2024.11.22 |
| 동대문구 장안동 카페237_CARFE237 (1)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