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시 교동 오늘의밥상 한식집

소소한 후기

by 소소한 그림 한 끼 2025. 5. 14. 14:23

본문

728x90

안목항(강릉항)으로 당일치기 여행하려는데, ktx가 매진되어 버스를 타고 갔다. 도착하니 점심시간이어서 터미널을 나와 보이는 대로 들어갔다. 식당도 깔끔하고 반찬과 주문한 순두부찌개도 맛있었다. 아침은 급하게 나오느라 못 먹어서 이날 첫끼! 첫끼는 역시 한식이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